
题目 | 2021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및 학사운영 안내(시간표 수정) | |||||||||
---|---|---|---|---|---|---|---|---|---|---|
작성자 | 경영대학원 | 작성일 | 2021.08.18 | 조회 | 4461 | |||||
첨부파일 | ![]() ![]() |
|||||||||
2021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및 학사 운영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1. 수강신청 기간 : 8월 23일 월요일 10:00 ~ 8월 27일 금요일 17:00 2. 경영대학원 개강일 : 9월 1일(수) 3. 수강정정기간 : 9월 1일(수) 10:00 ~ 9월 8일(수) 16:00
4. 수강신청방법 1) 학번조회 및 최초사용자 등록 안내 (신입생) 가) Info21접속(info21.khu.ac.kr) 사용자 등록 클릭 나) 약관확인 – 본인인증 – 아이디신청 및 비밀번호 등록 개인정보확인 – 등록완료 다) 수강신청사이트 접속 http://sugang.khu.ac.kr 라) 구분 - 「대학원 수강신청」 선택) 마) 로그인시 ID : 학번 / PW : 최초사용자 등록시 본인 설정 인포21 비밀번호 2) 개설강좌 확인방법 가) 수강신청사이트 접속 http://sugang.khu.ac.kr (아이디 접속은 23일 10시부터 가능, 수강신청전에는 종합시간표조회만 가능) 나) 왼쪽 "종합시간표 조회" 클릭 다) 대학 구분에서 ‘경영대학원’ 선택 라) 개설학과별로 클릭하여 개설된 강좌 확인 ※ 공통기초 및 공통필수 과목들은 일괄 경영전공에 개설되어있으니 카테고리 설정시 경영전공으로 설정 후 조회바랍니다. ※ 배포용 전체 시간표 파일이 본 게시물에 업로드 되었으니 수강신청시 강좌코드 및 과목명 등을 참고하여 수강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3) 수강신청 가) 개설강좌 조회 나) 신청 -수강신청 사이트 로그인시 ID : 학번 / PW : 인포21 비밀번호 - 개설강좌목록에서 조회된 강좌정보 확인 후 신청하고자 하는 강좌 신청버튼 클릭 다) 수강신청목록 확인 - 수강신청 화면 제일 하단에서 수강신청내역 확인 가능 - 수강신청 화면 오른쪽 상단 “시간표 보기” 클릭 후에도 시간표 조회 및 출력 가능
5. 교과목 및 학사 운영일정 관련 안내 1) 주말반 전/후반기 일정 안내 - 전반기 : 9월 1일(수) - 10월 26일(화) - 후반기 : 10월 27일(수) - 12월 21일(화) ※ 주말반 시간표 가운데 후반기 강좌는 전산상으로 금요일로 표기되어 있으나, 실제 수업 운영은 후반기 일정 토요일에 진행됩니다. 전산상 토요일 중복 입력이 불가한 관계로 금요일로 표기되는 점 양해바랍니다. 2) 오프캠퍼스 강좌는 오프캠퍼스 학생만 수강 가능합니다. 3) 국제반 강좌는 국제반 학생만 수강 가능합니다. 4) 전공기초 5과목 및 공통필수 5과목 안내 - 전공기초(공통과목, 공통기초) : 경영학연구, 경제학연구, 회계학연구, 연구조사방법론, 경영통계학 중 3과목 이수 - 공통필수(전공필수) : 마케팅관리론, 생산운영관리, 조직행동론, 경영정보시스템, 재무관리 중 3과목 이수 -전공별 공통필수 과목은 해당전공 학생에만 한하여 공통필수 과목으로 인정됩니다. : 국제경영론(국제경영전공), 브랜드관리(브랜드매니지먼트전공), 중국경제지리와 산업입지(중국경영전공), 기업조세전략(세무관리전공), 의료정책과 경영(의료경영학과), 문화예술경영론(문화예술경영학 과), 창업과기업가정신(스타트업비즈니스전공) 5) 2021-1학기 신입생부터는 교과운영과정이 변경 되오니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 주셔야합니다. - 전공기초(공통과목, 공통기초) : 경영학연구, 경제학연구, 회계학연구, 연구조사방법론, 사례연구방법론 중 3과목 이수 - 공통필수(전공필수) : 마케팅관리론, 운영관리론, 조직행동론, 경영정보시스템, 재무관리론, 재무제표분석, 소비자행동론, AI비즈니스개론, 경영전략론, 전략적 인적자원관리론, 글로벌협상론 중 3과목 이수 - 전공별 공통필수 과목은 해당전공 학생에만 한하여 공통필수 과목으로 인정됩니다. : 국제경영론(국제경영전공), 브랜드관리(브랜드매니지먼트전공), 중국경제지리와 산업입지(중국경영전 공), 기업조세전략(세무관리전공), 의료정책과 경영(의료경영학과), 문화예술경영론(문화예술경영학 과), 창업과기업가정신(스타트업비즈니스전공) 6) 주중, 주말 교차 수강 가능합니다.
6. 수업 운영방식 관련 안내 - 수업 운영 기준 가) 수강인원 30명 이하 : 대면수업 허용(과목수강자 전체동의_1,2주차 비대면 수업 중 논의 후 결정) 나) 수강인원 30명 초과 : 비대면 수업 - 강좌별 강의계획서 상 강의진행방식(대면/비대면)이 표기될 예정이오니 수강신청 전에 강의계획서를 반드시 확인하고 수강신청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1,2주차는 비대면수업으로 진행하며 교수님과 의논 후 강의방식이 확정됩니다. - 수강신청 확인 및 정정기간 종료 후의 수업 운영방식 중도 변경은 원칙적으로 불가능하며, 아래 조건을 모두 충족했을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① 수강인원 전원의 수업 운영방식 변경 동의 ② 코로나 19 종합상황실 및 소속 대학원장의 승인 ③ 수업 운영방식 변경 시행시점으로부터 최소 2주전 수강생 공지
- 대면 수업 수강을 위한 수강생들의 사전 준비기간 확보
1) 비대면 수업 운영 방법 ※ e-campus 연동 zoom 프로그램 운영되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가) 경희대학교 E-campus : e-campus.khu.ac.kr - 실시간 비대면 수업 : e-campus 연동 zoom활용 - 비실시간 비대면 수업 : 주차별 강의컨텐츠 업로드 2) 대면 수업 운영 방법 - 2020학년도 2학기 대면 수업 운영과 동일한 기준으로 진행 - 마스크착용, 공간별 손소독제 비치, 입구 체온측정 등 코로나 관련 보건 지침 준수하여 진행 3) 1~2주차 수업은 비대면수업을 진행, 1주차 수업때 협의 후 대면/비대면 수업 여부 추후 결정
|
||||||||||
이전글 | 2021학년도 2학기 생활안내책자 PDF파일 공유 | |||||||||
다음글 | 수강신청 매뉴얼 공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