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 visual
校内通告
보기
题目 [수업] 2021-1 수강신청 및 학사운영 관련 안내
작성자 경영대학원 작성일 2021.02.19 조회 6309
첨부파일   2021학년도 1학기 경영대학원 주중시간표(02.22 오후 6시 기준).pdf
  2021학년도 1학기 경영대학원 주말시간표(02.22 오후 6시 기준).pdf


2021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및 학사 운영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1. 수강신청 기간 : 2021222일 월요일 10:00 ~ 226일 금요일 17:00

2. 경영대학원 개강일 : 32()

3. 수강정정기간 : 32() 10:00 ~35() 17:00

4. 수강신청방법

1) 학번조회 및 최초사용자 등록 안내 (신입생)

) Info21접속(info21.khu.ac.kr) 사용자 등록 클릭

) 약관확인 본인인증 아이디신청 및 비밀번호 등록 개인정보확인 등록완료

) 수강신청사이트 접속 (http://sugang.khu.ac.kr)

) 구분 - 대학원 수강신청선택)

) 로그인시 ID : 학번 / PW : 최초사용자 등록시 본인 설정 인포21 비밀번호

2) 개설강좌 확인방법

) 수강신청사이트 접속 (http://sugang.khu.ac.kr)

) 왼쪽 "종합시간표 조회" 클릭

) 대학 구분에서 경영대학원선택

) 개설학과별로 클릭하여 개설된 강좌 확인

공통기초 및 공통필수 과목들은 일괄 경영전공에 개설되어있으니 카테고리 설정시 경영전공으로 설정 후 조회바랍니다.

배포용 전체 시간표 파일이 본 게시물에 업로드 되었으니 수강신청시 강좌코드 및 과목명 등을 참고하여 수강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3) 수강신청

) 개설강좌 조회

) 신청

- 개설강좌목록에서 조회된 강좌정보 확인 후 신청하고자 하는 강좌 신청버튼 클릭

) 수강신청목록 확인

- 수강신청 화면 제일 하단에서 수강신청내역 확인 가능

- 수강신청 화면 오른쪽 상단 시간표 보기클릭 후에도 시간표 조회 및 출력 가능

 

5. 교과목 및 학사 운영일정 관련 안내

1) 주말반 전/후반기 일정 안내

- 전반기 : 36() - 424()

- 후반기 : 51() - 619()

주말반 시간표 가운데 후반기 강좌는 전산상으로 금요일로 표기되어 있으나, 실제 수업 운영은 후반기 일정 토요일에 진행됩니다.

전산상 토요일 중복 입력이 불가한 관계로 금요일로 표기되는 점 양해바랍니다.

2) 전공기초 5과목 및 공통필수 5과목 안내

- 전공기초(공통과목, 공통기초) :

경영학연구, 경제학연구, 회계학연구, 연구조사방법론, 경영통계학 중 3과목 이수

- 공통필수(전공필수) :

마케팅관리론, 생산운영관리, 조직행동론, 경영정보시스템, 재무관리 중 3과목 이수

3) 전공별 공통필수 과목은 해당전공 학생에만 한하여 공통필수 과목으로 인정됩니다.

: 국제경영론(국제경영전공), 브랜드관리(브랜드매니지먼트전공), 중국경제지리와 산업입지(중국경영전 공), 기업조세전략(세무관리전공), 의료정책과 경영(의료경영학과), 문화예술경영론(문화예술경영학 과), 창업과기업가정신(스타트업비즈니스전공)

4) 2021-1학기 신입생부터는 교과운영과정이 변경 되오니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 주셔야합니다.

- 전공기초(공통과목, 공통기초) :

경영학연구, 경제학연구, 회계학연구, 연구조사방법론, 사례연구방법론 중 3과목 이수

- 공통필수(전공필수) :

마케팅관리론, 운영관리론, 조직행동론, 경영정보시스템, 재무관리론, 재무제표분석, 소비자행동론, AI비즈니스개론, 경영전략론, 전략적 인적자원관리론, 글로벌협상론 중 3과목 이수

3) 전공별 공통필수 과목은 해당전공 학생에만 한하여 공통필수 과목으로 인정됩니다.

: 국제경영론(국제경영전공), 브랜드관리(브랜드매니지먼트전공), 중국경제지리와 산업입지(중국경영전 공), 기업조세전략(세무관리전공), 의료정책과 경영(의료경영학과), 문화예술경영론(문화예술경영학 과), 창업과기업가정신(스타트업비즈니스전공)

5) 주중, 주말 교차 수강 가능합니다.

6) 오프캠퍼스 강좌는 오프캠퍼스 학생만 수강 가능합니다.

7) 국제반 강좌는 국제반 학생만 수강 가능합니다.

 

6. 수업 운영방식 관련 안내

- 수업 운영 기준

) 수강인원 20명 이하 : 대면수업 허용

) 수강인원 20명 초과 : 비대면 수업

- 강좌별 강의계획서 상 강의진행방식(대면/비대면)이 표기될 예정이오니 수강신청 전에 강의계획서를 반드시 확인하고 수강신청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수강신청 확인 및 정정기간 종료 후의 수업 운영방식 중도 변경은 원칙적으로 불가능하며, 아래 조건을 모두 충족했을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수강인원 전원의 수업 운영방식 변경 동의

코로나 19 종합상황실 및 소속 대학원장의 승인

수업 운영방식 변경 시행시점으로부터 최소 2주전 수강생 공지

- 대면 수업 수강을 위한 수강생들의 사전 준비기간 확보

 

1) 비대면 수업 운영 방법

e-campus 연동 zoom 프로그램 운영되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경희대학교 E-campus : e-campus.khu.ac.kr

- 실시간 비대면 수업 : e-campus 연동 zoom활용

- 비실시간 비대면 수업 : 주차별 강의컨텐츠 업로드

2) 대면 수업 운영 방법

- 2020학년도 2학기 대면 수업 운영과 동일한 기준으로 진행

- 마스크착용, 공간별 손소독제 비치, 입구 체온측정 등 코로나 관련 보건 지침 준수하여 진행

3) 1~2주차 수업은 비대면수업을 진행, 2주차 수업때 협의 후 대면/비대면 수업 여부 추후 결정

 

 

이전글 2021학년도 전기 경영대학원 석사과정 신 · 편입생 학번조회 안내...
다음글 [수업] 2021-1 수강신청시스템 안내

目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