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题目 | [안내]경영대학원 행정실 조교 채용 재공고(~7/13(수) 15시) | ||||
---|---|---|---|---|---|
작성자 | 경영대학원 | 작성일 | 2022.07.08 | 조회 | 233 |
첨부파일 | ![]() |
||||
<2022학년도 2학기 경영대학원 행정실 조교 모집> 1. 모집분야 및 인원 : 조교 0명(한국인 조교 채용) 2. 지원자격 : 1) 경영대학원 행정실 조교 : 본교 대학원(특수대학원 포함) 신입생 및 재학생(수료생 불가)/ 한국인 조교 채용 2) 강재식 교수님 행정 조교 : 경제, 경영학 전공자 우대(필수조건 X) 3. 근무조건 가. 근무부서 : 1) 경영대학원 행정실 2) 강재식 교수님 연구실 나. 근무시간 : 1) 주 (I형)14시간 2) 주 (II형) 7시간 ※ 학기 중 야간 수업으로 야간 및 주말 근무 있을 수 있음 (세부적인 근무시간은 협의 및 조정 가능) 다. 담당업무 : 1) 경영대학원 행정실 행정 보조 업무 2) 강재식 교수님 행정 보조 업무 라. 처우 : 1) 등록금의 (I형)80% 2) 등록금의 (II형)40% (22.09.01발령 기준이며 이후 날짜로 발령 시 금액 변경/ 신입생의 경우 입학금 제외) 마. 근무시작일 : 2022.09.01. ~ 채용 즉시
4. 접수기간 및 방법 가. 접수일정 : ~ 2022.07.13.(수) 15:00 나.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khsb2200@khu.ac.kr) ※ 이메일 제목: [행정 조교 지원]이름 다. 제출서류 : [붙임1]제출서류 양식(이력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 5. 전형방법 가. 1차 서류전형 나. 2차 면접전형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 실시(면접일자 개별통보) 6. 기타 가. 적격자 선발 시에 조기 마감될 수 있음 나. 적격자가 없을 시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다.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7. 문의처 : 경영대학원 행정실 가. 이메일 : khsb2200@khu.ac.kr 나. 전화 : 02)961-0126~7 |
|||||
이전글 | [졸업] 2021학년도 후기 (2022년 8월 졸업) 학위수여식 안내... | ||||
다음글 | [입시] 2022학년도 후기 일반석사과정 추가입시 Zoom 면접 대기실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