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 visual
校内通告
보기
题目 [안내]경영학과 경영전공 세부영역 신청 안내
작성자 경영대학원 작성일 2022.07.01 조회 387
첨부파일


경영학과 경영전공 세부영역 신청에 대해 다음과 같이 공지합니다.

 

1. 신청자격
경영학과 경영전공자로서 5학기 이상 등록을 필한 자 (전문가과정을 이수한 자의 경우 4학기 등록을 필한 자)

※ 경영학과 및 경영학과 경영전공으로 입학한 자 모두 해당

※ 타 전공학생은 신청 불가

 

2. 신청기간 2022.07.04.() ~ 2022.07.08.(금)

 

3. 제출방법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홈페이지 접속(khmba.khu.ac.kr) - 학사안내 – 학사 서류 접수시스템 – 신청서 작성 – 「세부전공영역 신청서」 선택 후 작성

※ 학사 서류 접수시스템으로만 접수 가능

 

4. 제출서류 성적증명서 1(파일첨부)

※ 학생 증명발급센터 페이지(http://kyunghee.certpia.com - 전자증명서(PDF) 다운

 

5. 세부전공영역

1) 마케팅영역 서비스마케팅소비자행동론마케팅리서치유통물류개론글로벌마케팅론광고론브랜드마케팅신상품마케팅가격론, e-마케팅마케팅커뮤니케이션서비스경영론

2) 재무관리영역 금융공학개론증권시장론파생상품론위험관리론국제금융론금융시장론투자론보험경영론연금론, M&A 사례연구

3) 생산 및 운영관리영역 경영품질론종합물류생산관리론전사적 자원관리(ERP), 서비스품질론생산운영관리서비스경영, SCM, SPSS를 이용한 통계분석경영과학

4) 조직 및 인적자원관리영역 조직변화관리임금관리론고용관계론전략적인적자원개발노사관계론국제적 인적자원관리창업가정신전략경영론조직설계경영역량개발경영혁신전략론리더십이론전략적 인적자원관리론

5) 회계영역 회계감사론원가회계론관리회계론재무회계론세법학총론기업조세전략재무제표분석가치평가론

6) 융복합6차산업영역 융복합6차산업특론융복합6차산업가치론융복합산업경영평가론융복합6차산업사례연구, 6차산업창업과무역, 6차산업인증시스템전통문화융복합전략생물자원6차산업 

7) 유통영역 유통관리론소매유통경영론유통상품개발론신유통개발마케팅론유통영업관리론혁신상품마케팅온라인커뮤니케이션온오프라인유통마케팅유통상권분석론유통소비자행동론리테일유통론글로벌유통론유통물류론유통프랜차이즈론유통가격전략론유통판촉전략론, 4차혁명유통경영론유통상생경영론유통경영론

 

6. 유의사항

1) 신청당시 기 취득성적에 세부전공영역별 교과목이 4과목 이상 포함되어야 함

2) 논문대체과목을 이수중인 자는 수강 중인 교과목을 포함하여 신청할 수 있으며해당 교과목을 이수한 경우 세부전공영역을 승인받을 수 있음

3) 원칙적으로 교과목명이 동일한 경우 인정되나유사과목은 반드시 주임교수님의 확인을 받은 경우에 한하여 인정할 수 있음

4) 학위수여식 일정으로 인해 반드시 기한 내에 제출 (기한 이후 접수 절대불가) 

이전글 [입시] 2022학년도 후기 일반전형 추가모집 일정 안내
다음글 [안내]2022학년도 2학기 복학신청 안내

目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