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题目 | [안내]2021학년도 2학기 심사용 학위논문 접수 안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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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경영대학원 | 작성일 | 2021.10.18 | 조회 | 79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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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논문 진행 자격 : 졸업학기인 학생에 한해서만 논문 진행 가능 ※ 논문 학점이 6학점이므로, 논문 심사 진행하는 학생은 1과목(2학점)만 수강 가능
1. 접수기간 : 2021.10.25.(월) ~ 2021.10.30.(토) ※ 추후접수 절대불가, 반드시 원본제출 ※ 지난 학기에 불합격한 경우에도 모든 서류를 다시 제출, 논문심사비를 이체하여야 함
2. 제출서류 및 논문심사비 가. 학위논문 제출 승인서 1부(첨부파일 [붙임1] 참조) 나. 심사용 논문(가논문) 3부(첨부파일 [붙임2] 참조, 석사학위논문의 규격과 양식에 따라 가제본 후 제출, 하드커버, 양장 제본 불필요) 다. 논문심사비 이체확인증 1부 ※ 주의사항 : 반드시 논문을 제출하는 본인의 이름으로 이체하여야 함 ※ 경영대학원 부서계좌 : 하나은행 278-910031-83105 예금주 : 경희대학교(경영대학원) 라. 논문심사비 : 120,000원 ※ 논문심사비 환불은 논문심사기간 시작(11월 22일 월요일)이전 까지만 가능 ※ 반드시 원본제출이 원칙이며, 위 3가지 서류 모두를 기한 내에 제출해야만 접수완료 ※ 작성된 서류 및 심사용 논문(가논문)의 제출은 방문제출과 우편제출 모두 가능 [주소 :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경희대로 26 경희대학교 오비스홀 410호 경영대학원 행정실 / 우편번호 : 02447 ]
3. 논문심사위원 공지 : 2021.11.08.(월) 이후
4. 논문심사 및 관련 서류 제출기간 : 2021.11.22.(월) ~ 2021.12.01.(수)
<제출 서류> 가. 심사결과보고서 [붙임 1] 나. 학위논문 표절 검사 결과 확인서 및 유사성 검사 결과(turnitin(턴잇인) 내 유사성지표(%)가 나온 독창성 보고서 & 디지털 수령증) [참조: 붙임6] 다. 연구윤리 준수서약서 [붙임7]
5. 논문심사방법 가. 심사용 학위논문제출자는 지도교수와 직접 연락 및 상의하여 논문심사 일시 및 장소를 확정 나. 확정된 논문심사일에 심사교수 3인(지도교수 포함)이 논문심사를 진행 다. 논문심사 후 「논문심사결과보고서」, 「학위논문 표절 검사 확인서 및 유사성 검사결과」, 「연구윤리준수확인서」를 경영대학원 행정실로 제출 라. 논문제목이 변경되거나(학위논문 제목 변경 사유서) 지도교수가 변경된(학위논문 지도교수 변경 신청서) 경우, 논문 심사결과 보고서 제출 시 ‘학위논문 제목 변경 사유서’ 또는 ‘학위논문 지도교수 변경 신청서’를 같이 제출([붙임4], [붙임5] 참조)
6. 제출처 및 문의처 : 경영대학원 행정실 (오비스홀 410호 ☎02-961-0126~8)
**첨부파일** 1. [붙임1] 학위논문 제출 승인서 2. [붙임2] 참고용 논문양식 3. [붙임3] 논문 심사결과 보고서 4. [붙임4] 학위논문 제목 변경 사유서 5. [붙임5] 학위논문 지도교수 변경 신청서 6. [붙임6] 학위논문 표절검사 제출 양식 7. [붙임7] 연구윤리 준수서약서 8. [붙임8] Turnitin(턴잇인) 사용자 매뉴얼 9. [붙임9] 2021-1 논문심사 세부일정 ※ 제출기간을 반드시 지켜주시기 바라며 제출마감일이 지난 이후에는 접수 불가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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